본문 바로가기
맛집

샤브샤브와 무한리필 회전초밥 맛집 엔씨웨이브 스시오 광주점 위치, 찾아가는 길, 가격, 회전초밥 종류, 샐러드바 음식, 리뷰

by 이것저것리뷰왕 2023. 1. 27.

샤브샤브와 무한리필 회전초밥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맛집

엔씨웨이브 스시오 위치, 리뷰

샤브샤브와 무한리필 회전초밥을 맛볼 수 있는 맛집 엔씨웨이브 스시오

 

1. 엔씨웨이브 스시오 광주점 위치

광주에는 전대점, 광주점 이렇게 2곳이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충장로 엔씨웨이브에 위치한 스시오를 방문했습니다.

광주 동구 중앙로 163 NC WAVE 충장점 9층 (우) 61480

 

2. 엔씨웨이브 스시오 광주점 찾아가는 길

엔씨웨이브 스시오 찾아가는 길

차를 타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엔씨웨이브 지하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가시면 되고요. 충장로에 위치하다 보니 버스나 지하철 타고 이용하시기에도 접근성이 좋네요. 

 

3. 엔씨웨이브 스시오 광주점 가격

엔씨웨이브 스시오 가격

평일에 이용하시면 18,900원이고 주말이나 공휴일에 이용하시면 20,900원에 무한리필 회전초밥과 샤브샤브를 스시오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1인 20,000원 정도의 가격대면 좀 비싼 듯한데, 무한리필 회전초밥에 샤브샤브까지 나오니까 적당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초등학생부터는 14,900원이고 미취학아동은 6,9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4. 엔씨웨이브 스시오 광주점 회전초밥 종류

간장새우 초밥


간장새우 초밥 왼쪽 연어초밥, 오른쪽 묵은지광어(?)초밥
왼쪽 광어초밥(?), 오른쪽 장어초밥 왼쪽 타코와사비, 오른쪽 가리비 초밥

우선 초밥 종류는 제가 갔을 때는 연어, 생새우, 간장새우, 장어, 가리비, 광어, 묵은지광어(광어인지 확실친 않습니다만), 참치롤, 게살롤, 타코와사비, 날치알, 문어, 오징어(?), 너비아니, 계란, 유뷰초밥 등 그 밖에 종류가 더 있었는데 제가 기억나는 건 이 정도예요. 

 

5. 엔씨웨이브 스시오 광주점 샐러드바 음식

떡볶이 국수 튀김류
샤브샤브 재료 디저트 류 아이스크림과 음료수 

엔씨웨이브 스시오에서는 회전초밥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지만, 샐러드 바도 있어서 먹고 싶은 음식을 뷔페식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샐러드바에는 떡볶이 종류 몇 가지가 있고 그 옆에는 국수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가 있었어요. 그 옆으로 가면 튀김류 들이 있는데, 탕수육이랑 치킨, 김말이, 타코야끼 등이 있었습니다.

기본으로 샤브샤브 육수랑 고기를 테이블로 가져다 주시는데요. 거기에 넣어먹을 각종 샤브샤브 재료들도 샐러드바에 있었고요. 케이크나 쿠키, 아이스크림 토핑 재료가 들어있는 디저트류가 냉장고에 들어있고, 그 옆으로 직접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내려 먹을 수 있는 공간과 음료수가 있습니다.

 

5. 엔씨웨이브 스시오 광주점 후기

얼마 전 설 연휴에 방문했었는데요. 엔씨웨이브 푸드코트가 있는 9층을 갈 때마다 눈여겨봤던 곳인데, 회전초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것과 거기에 샤브샤브까지 준다는 데에 혹해서 들어가게 됐습니다.

엔씨웨이브 스시오 회전초밥

우선 회전초밥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종류가 다양했어요. 그런데 제가 점심시간이 좀 지난 후에 입장해서 그런지 차게 식거나 마르거나, 굳은 초밥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밥에 비해 생선이 조금 작게 올라간 건 사실이에요. 특이한 게 여기는 초밥에 고추냉이를 안 넣어줍니다. 그게 좀 단점이라고 느껴졌어요. 

하지만 이 가격에 굉장히 다양한 초밥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은 꽤 큰 장점입니다. 게다가 샐러드 바에는 각종 음식들도 많았고요. 초밥을 먹다가 좀 물리다 싶으면 튀김을 가져와먹고, 샤브샤브도 한 번씩 먹고 하니까 정말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고 배도 엄청 불렀어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군요. 그 이유가 샐러드바에 아이들이 즐길만한 음식거리가 많아요. 샐러드 바의 떡볶이나 튀김류, 아이스크림을 쉴 새 없이 왔다 갔다 거리며 가져다가 먹더라고요. 어른들은 초밥이나 샤브샤브를 먹고 싶고, 아이들도 챙기고 싶을 때 가면 좋을 만한 곳이라고 느꼈습니다.

엔씨웨이브 스시오 샤브샤브
엔씨웨이브 스시오 샤브샤브

샤브샤브는 사실 가게에는 스키야키라고 적혀있긴 한데, 제가 먹어봤을 때는 일본식 스키야키 맛보다는 한국식 샤브샤브 맛이 더 맞다고 느껴져서 샤브샤브로 쓰고 있어요. 맛은 특별한 건 사실 없고요, 무난합니다. 초밥 먹다가 목 막힐 때 한 번씩 국물이랑 야채, 고기 먹어주면 좋더라고요. 내가 원하는 재료만 가져다가 넣어 먹을 수 있는 건 장점입니다.

 

총평하자면, 퀄리티가 높은 회전초밥을 기대하신다면 방문하시기를 말리고 싶고요. 자녀가 있으신 가족분들이 아이들을 챙기면서 외식하시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20,000원 정도의 가격대를 생각해 봤을 때는 무난하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다른 저는 한 번 방문해 본 것으로 만족하고 다른 초밥 뷔페 가보려고 해요. 그렇다고 하기엔 좀 많이 먹긴 했죠?

엔씨웨이브 스시오 무한리필 회전초밥

 

당연히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