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넓은 잔디밭에 피크닉, 캠핑 분위기 나는 담양 카페 파인드업 위치, 메뉴, 후기

by 이것저것리뷰왕 2023. 2. 6.

넓은 잔디밭에 피크닉, 캠핑 분위기 나는 담양 카페 파인드업 위치, 메뉴, 후기

요즘 담양에 분위기 좋은 카페, 대형 카페들이 참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넓은 마당이 있어 아이들과 뛰어놀기도 좋고, 피크닉과 캠핑 온 것 같은 분위기가 나는 담양 카페 파인드업을 다녀왔습니다. 꺄르르 웃고 뛰어노는 아이들과, 피크닉을 온 듯한 커플들을 보니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곳이었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넓은 잔디밭에 피크닉, 캠핑 분위기 나는 담양 카페 파인드업
파인드업 외관

1. 넓은 잔디밭에 피크닉, 캠핑 분위기 나는 담양 카페 파인드업 위치

담양의 유명 관광지 금성산성과 가깝습니다. 금성산성 오르기도 어렵지 않으니, 금성산성 둘러보셨다가 파인드업 카페로 넘어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2. 넓은 잔디밭에 피크닉, 캠핑 분위기 나는 담양 카페 파인드업 메뉴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베이커류는 직접 직원분께 주문해야 하더라고요. 저 메뉴판 사진에 안 나온 메뉴들도 더 있어요. 그런데 메뉴 가짓수가 많진 않아요. 음료는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담양 카페 파인드업 메뉴

 

3. 넓은 잔디밭에 피크닉, 캠핑 분위기 나는 담양 카페 파인드업 후기

넓은 잔디밭에 피크닉, 캠핑 분위기 나는 담양 카페 파인드업
파인드업 실내

 

건물 벽쪽이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실내에서 경치 감상하기도 참 좋은 곳입니다. 그런데 사실 이곳의 매력은 야외 마당에 있답니다. 실제로 많은 손님들이 바깥 잔디밭에 계셨어요.

담양 카페 파인드업 잔디밭

이런 평화로운 잔디밭에서 아이들이 공놀이하며 뛰어놀고 있더라고요. 또 가족들, 커플들끼리 피크닉을 온 것처럼 즐기고 계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겨울이긴 하지만 날이 그리 춥진 않았거든요. 야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담요도 있었어요. 

담양 카페 파인드업 야외 좌석1

파인드업 잔디밭 쪽에는 이용할 수 있는 좌석이 굉장히 다양했는데요. 이런 상자 모양의 좌석도 있고요.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저 아래쪽은 아이들이 모래 놀이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아이들과 방문하신 손님이 많더라고요. 아이들 뛰어놀기 참 좋은 카페예요.

담양 카페 파인드업 야외 좌석2

이런 테이블 석도 있어요. 커플들, 가족들끼리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아 보였습니다.

 

담양 카페 파인드업 야외 좌석3

이렇게 캠핑 분위기 물씬 풍기는 텐트 자리도 있었는데요. 좀 쌀쌀한 날에는 여기 들어가면 바람도 피할 수 있고 시원한 공기 마시며 바깥 풍경 구경할 수 있으니 진짜 좋더라고요.

담양 카페 파인드업 야외 좌석 4

안에 들어가서 음료 마시며 바깥 구경하면 이런 느낌이에요. 참 평화로운 풍경이죠? 다음날 출근 걱정이 사라지고 마음속에 평화가 오더라고요. 워낙 넓으니 옆 테이블 이야기하는 소리도 없고, 아이들이 많아도 그다지 시끄럽지 않아요. 

 

파인드업 포토존

담양 파인드업 카페의 유명 포토존인데요. 겨울이라 물을 빼놓은 건지, 제가 갔을 때는 저 물이 모두 빠져있어서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 않았어요. 업체 홍보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물이 다시 차면 사진 찍기 진짜 예쁠 것 같아요. 

 

총평하자면, 피크닉, 캠핑 온 분위기 나는 카페 찾는 분들, 아이들 뛰어놀기 좋은 넓은 카페 찾는 가족 단위 손님들, 금성산성 오신 김에 예쁜 카페 방문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댓글